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XM3 (20년~)(휘)

  • RV/SUV
  • 5인승
  • 휘발유

뉴제주렌트카

#운전경력1년미만 가능 차량 보유!!
  • 3.9
    친절도
  • 4.3
    청결도
  • 3.8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 운전경력 면허종류
만 21세 이상 0년 이상 2종보통 이상
보상/면제 범위 X 보장 불가, ▲ 일부업체 보장 불가
보상내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부분 무제한 슈퍼 무제한
면책금 수리비의 약 20% 면제 면제 면제
보상한도 200~500만 250만 무제한 무제한
휴차보상료 X 면제 면제
단독사고 X X 면제
휠/타이어 X X X 면제

요금 선택

취소 수수료

예약일
인수일

초특가

최저가 보장
51,8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할인가

추천! 안전 요금
55,5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정상가

취소 걱정 제로
60,0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예약당일 i
  • 예약 당일 취소는 당일 23:59분 까지 기준
  • 차량 인수 24시간 내 취소시,
    예약 당일 취소 구간(수수료 없음) 적용 불가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예약 다음날 ~ 인수 7일전까지 i
  • 168시간 이전까지
수수료 30%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인수 6일전 ~ 인수 3일전까지 i
  • 72시간 이전까지
환불 불가 수수료 10% 수수료 없음
인수 2일전 ~ 인수 1일전까지 i
  • 24시간 이전까지
환불 불가 수수료 30% 수수료 없음
인수 24시간 이내 환불 불가 수수료 50% 수수료 30%
No Show 환불 불가 환불 불가 수수료 50%
특별 혜택 해당 사항 없음
?
제주 인기카페 150곳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
제주 인기카페 150곳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 상기 요금 규정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회원 본인은 요금 규정에 동의합니다.

선택 요금제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20~21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센서
    • 후방카메라
    • 블랙박스
    • 4륜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열선핸들
    • 통풍시트
    • 썬루프
    • 파노라마썬루프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 WIFI무제한
    • 애견동반
    • 낚시용품허용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뉴제주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도착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하우스 셔틀정류장 [8구역 9번]
셔틀운행시간
07:50 ~ 19:40
셔틀 운행간격
30
소요시간
5
주소
제주시 용담이동 859번지
전화번호
064-747-6869

이용 후기 (23)

  • 황*라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우선 셔틀버스 배치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내해주는 직원 분 친절했구요! 그리구 렌트카 내외부 모두 깨끗했구여~ 사실 여자 두명이라 불친절이나 무시 당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런것 없었어요! 그리고 조심히 운전하고 다녔더니 반납도 금방 끝났구요~ 다음에 또 여기 이용할랍니다^^

    • 완전자차
    • 2021.03.06 ~ 03.07
  • 조*록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도에서 렌트카 이용경험중 최고. 실시간견적비교로 최저가 XM3 계약하고 현장 방문했더니 18km 운행한 새차. 추가결제없음. 차량인수반납도 간단. 대박입니다. 다음에 제주도갈때도 이용할겁니다.

    • 완전자차
    • 2021.02.27 ~ 03.01
  • 이*기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새차량에 깨끗하고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셔틀버스 간격이 촘촘하지 않아서 잘 맞춰야할 것 같아요 덕분에 즐거운여행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21.02.27 ~ 03.02
  • 신*현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리하게잘이용했습니다

    • 일반자차
    • 2021.02.26 ~ 03.01
  • 정*람 님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제주도 자주갑니다. 렌트카는 때마다 검색해서 탑니다. 이런 렌트카 업체 처음봅니다. 차량이 7천키로 탄 차라는 장점하나 있네요. 인수 반납은 빨랐습니다. 친절도는 별하나도 아깝고 차량도 불만족스럽습니다. 상세옵션과 다르더군요. 황당했지만 귀찮아서 넘어갔습니다. 갈때 픽업은 저희부부밖에 없어서 9인승 승합차가 왔나보다 했는데, 공항갈때가 압권이었습니다. 운전기사분포함 10명이었는데 9인승 승합차 오더군요. 꾸역꾸역 넣으면서 3자리 남았는데 남은인원은 4명. 좁게타면 4명도 탈수있다는 말에 진짜 여러가지 쌓였는데 확짜증닜습니다. 앞으로는 신중하게 기억했다가 거를 생각입니다.

    • 완전자차
    • 2021.02.06 ~ 02.07
  • 하*영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무난히 좋습니다~

    • 일반자차
    • 2020.12.24 ~ 12.26
  • 서*대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신속한 출고,신속반납.

    • 완전자차
    • 2020.12.24 ~ 12.28
  • 김*환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기름 100키로 더 넣어놨습니다. 별점도 5개 다드리고 갈게요. P.S 핸드폰보면서 사람 대하는거 아니고 주머니에 손도좀 빼고 응대합시다^^ 알바들 물관리및 정신개조를 촉구하는 바이오다.

    • 완전자차
    • 2020.12.23 ~ 12.27
  • 박*언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차여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제가 렌트한 차 말고 다른 차들도 전반적으로 다 깨끗해보이더라구용 또 이용할의향 있습니다!

    • 완전자차
    • 2020.12.18 ~ 12.20
  • 김*영 님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서비스 최악. 친절도 최악. 여성분들은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무시당합니다 리뷰보고 움직이는 세상에서 어떻게 장사하려고 그런식으로 서비스하시는지 도통..

    • 완전자차
    • 2020.12.09 ~ 12.14
  • 이*철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관리가 잘되어있고 직원도매우 진절하며 공항까지친절하게 왕복으로 운행해주시는버스기사님도 최고~~~매우매우 만족합니다

    • 완전자차
    • 2020.12.05 ~ 12.07
  • 황*웅 님
    2.3
    • 친절도
      2
    • 청결도
      4
    • 편의성
      1

    차량상태가 완전 메롱입니다 XM3 신차였는데도 불량인차량으로 여행내내 오디오도 안되고 usb포트도 안되서 핸드폰충전도 안되고 오디오에서 이상한 소리가 자꾸 나오고 르노차만 그런건지 너무 괴상한 차량이엇습니다

    • 완전자차
    • 2020.11.16 ~ 11.19
  • 김*원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새차라 그런지 차가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냄새도 안나구요 처음에 차량 안내해주신 직원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차량 내에 쓰레기 놔두고 내리면 벌금..이라고 하셨는데 차량 인수받고 뒷자리 보니 쓰레기가 있네요 ㅠ 괜한 오해 받을까봐 제가 버렸습니다 그 부분 빼고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아주 좋은 여행했습니다 ^^

    • 완전자차
    • 2020.11.10 ~ 11.14
  • 최*연 님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완전자차인줄알았는데 휠타이어 포함안된거라 현장에서 추가보험들었어요 잘읽어봤어야했는데ㅠㅠ 위치도좋고 셔틀버스도 자주있어요 기사님은 좀 불친절하신듯..

    • 완전자차
    • 2020.11.10 ~ 11.14
  • 이*록 님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블랙박스비용따로 휠스크래치보험따로 블랙박스 비용지불하고 블랙박스 작동유무도 되는지 확인도 안해주고 한참가다가 랜트 대여시간 45분오바 되는건 사과하고끝 기름 25프로만 채워놓으면 된다고 설명듣고 50프로 채워놨는데 부족하다고 기름값 지불 그리고 자차보험넣으면 해결되는줄알았더니 휠스크래치나거나 빵꾸나면 보험 미적용 혼자사고나면 보험처리불가등등 쓸대없었음 다시는 제주렌트안합니다.

    • 완전자차
    • 2020.11.09 ~ 11.12
  • 이*나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깨끗하고 직원분도 친절했습니다. 셔틀 시간도 칼같고 최고에요

    • 완전자차
    • 2020.11.03 ~ 11.06
  • 이*나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깨끗하고 직원분도 친절했습니다. 셔틀 시간도 칼같고 최고에요

    • 완전자차
    • 2020.11.03 ~ 11.06
  • 이*엽 님
    3.7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3

    새차라서 좋았습니다.

    • 완전자차
    • 2020.11.02 ~ 11.05
  • 정*희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깨끗하고 이용도 깔끔해서 만족해요

    • 완전자차
    • 2020.10.30 ~ 11.02
  • 김*주 님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신 차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 완전자차
    • 2020.10.22 ~ 10.26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